닫기

단언컨데 프롬씨는 유명브랜드가 아닙니다.

브랜드를 만들어서 유명모델이 들어간 광고를 찍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온라인 각종 사이트 옆면을 장식하는 광고를 낼 돈도 없습니다.

그러한 돈이 있다면, 광고비에 투자를 하기보다 연구 개발비에 사용합니다.
매출이 30% 이상이 연구개발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에 비해 마케팅 비용보다 연구비용이 수십곱절 이상이라는 사실을 모두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국민 건강을 담보로 하는 제품을 만들면서 연구개발비에 투자하지 않는 그들이 더 이상합니다.
특허와 임상시험, 식약처 인정 등을 받지 않는 그들이 더 이상합니다.

국민 건강을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새로운 건강 소재를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두면 바다에서 나는 해조류일 뿐이고, 땅에서 나는 식물일 뿐이지만
수천번의 연구와 실험을 통해 신물질이 나타나고, 그 신물질이 건강한 삶의 열쇠가 됩니다.

브랜드가 성공하면 언젠가 멋진 광고를 하게 될 지도 모를 일입니다.
하지만, 건강이라는 열쇠를 갖기 위해 연구를 그만두지 않겠습니다.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 하나로 고집스럽게 개발하겠습니다.
우리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만들지 않겠습니다.

직원이 주인이 되는 회사

회사의 수익은 연구개발과 직원에게 먼저 돌아가는 회사
직원이 주인이 되어야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건강한 회사

건강한 인생 속에 부귀영화가 있으며
부귀영화의 근원은 행복이고, 행복은 건강에서 시작됩니다. 행복한 직원이 만드는 제품이 건강을 만듭니다.

광고비 없이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회사

SIAL 그룹 혁신상 수상, 러시아 중국 수출, 일본특허등록 등 광고비 없이 실력으로 승부해서 대기업을 제쳐두고 먼저 이뤄낸 쾌거 입니다. 비록 광고비 낼 돈은 없지만 실력과 진심, 열정으로 승부하겠습니다.

주원료는 프롬씨가 직접 만들겠습니다.

출처를 알 수 없고 유통과정을 알 수 없는 원료를 사용하기 보다
국내산 100% 다시마에 신기술을 적용시켜 발효한 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 추출물'을 자체 개발하였습니다.
국내외 특허를 완료하고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100% 국내산 '유산균발효다시마 추출물'로 건강한 인생에 한발 가까이 다가갑니다.

고객님들 프롬씨에게 응원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2
gabi*** , 2014-04-22 14:16 답글1개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ㅅㄷㄴㅅㅁㅁ
답변 gabi*** , 2014-04-22 14:20 답글수정 답글삭제
ㅁㄶㅇ
로그인 후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건강다모아
  • 식품의약품안전처
  • 농심수산식품부
  • 국토해양부
  • 보건복지부
  • 산업통산자원부
  • 부산광역시
  • 중소기업청
  • KG Inicis

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