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객센터<이용안내

고객센터

이용안내

  • 고객님의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프롬씨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입니다.
  •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1:1 맞춤상담 및 고객센터(080-722-70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교환정책

상품취소

주문한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우선 [My Page]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십시오.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가 ‘발송준비’나 ‘발송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으로 처리하게 됩니다.

주문 단계와 취소 가능 여부
  • 1. 주문접수 : 주문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 2 .결제완료 :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카드 승인취소는 즉시,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입금은 환불계좌로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 3. 발송준비 : 상품 확보 또는 재고 준비 단계이며, 최대 2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담을 통해 취소 신청을 하시면 반품으로 주문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 4. 발송지연 : 상품 재고가 부족하거나 일시 품절 되어, 본사에서 재고를 확보하는 중입니다.
    상담을 통해 취소 신청을 하시면 내용 확인 후 주문취소가 이루어집니다.
  • 5. 발송불가 : 상품이 품절되어 발송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상담을 통해 취소 신청을 하시면 내용 확인 후 주문취소가 이루어집니다.
  • 6. 발송완료 : 배송을 위하여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상태입니다. 상담을 통해 취소 신청을 하시면 반품으로 주문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교환/반품/환불 정책

프롬씨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교환,반품,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 상품 설명에 배송/교환/반품/취소 관련 안내가 기재된 경우 다음 안내사항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제품교환]
  • 1.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 됩니다.단,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2.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 이 경우는 해당 상품은 반품하시고, 원하시는 다른 상품을 재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교환,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품을 인수하신 지 30일 이내에 가능하나, 상품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불량의 경우는
    제외입니다.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 문의전화 : 고객센터(080-722-7007)
  • 4. 상품 배송 전 취소 방법안내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가 ‘발송준비’ 또는 ‘발송완료’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처리로 전환 해야 합니다.
[교환신청 방법]
  • 1.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바로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우시니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우선 [My Page]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십시오.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가 ‘발송준비’나 ‘발송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2. 제품을 받은 후 교환신청을 하시려면 [My Page] > [주문취소/반품/교환]에서 교환신청을 신청해 주십시오. 신청접수 후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됩니다.단,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 1. 제품 수령일 기준 30일 이내 (단, 구매자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제품 수령 후 제품이 주문 내용과 다른 경우, 제품이 프롬씨이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제품이 고객님께 인도될 당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구매자 단순 변심(단, 냉장/냉동식품 제외)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 4. 통신판매업자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냉장, 냉동 제품 등)
  • 4. 고객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 (횟감 등)
  • 5.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 배달되어진 상자에 붙어있는 운송장의 주소 및 택배사를 확인합니다.
  • 2. [My Page]에서 반품신청 합니다.
  • 3.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품 합니다.
    • - 상품배달시 동봉된 '청약철회서'를 작성하시어 반품하시는 상자 안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청약철회서”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종이에 철회일자, 주문일자, 상품명, 금액, 성명, 철회사유, 주소 등을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하실 때 택배기사에게 수령하신 반송장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비는 상품하자, 오배송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때의 반품비는 착불로 처리하시고, 이외에 고객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하실때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시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홈페이지 상단의 [My Page]의 주문배송확인에서 [반품신청]을 하시고, 반품절차에 따라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제품을 교환/반품 하실 때의 배송비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 1. 착불(프롬씨 부담) :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송하여 주시면 재발송 혹은 주문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때 착불로 보내시면 배송비는 프롬씨에서 부담합니다.
  • 2. 선불(고객님 부담) :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인 경우 고객님이 반품비용 왕복배송비 6,000원 중 3,000원을 선불로 부담하시고 보내셔야합니다. (※ 프롬씨 반품배송비 지원 정책에 따라 반품비용 3,000원은 프롬씨 부담)
부분취소/부분반품
[현금 구매한 경우]

현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부분 취소/반품이 가능합니다.
취소/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의 금액만큼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경우]

여러 개의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엔 일부 제품만의 취소/반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 원하실 경우에는 전체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취소/반품하신 후 다시 재 구매하셔야 합니다.

환불절차

홈페이지 상단의 [MY Page]에서 [취소],[반품]신청을 하시면, [취소]는 신청 후 3영업일 이내, [반품]은 반품완료(반송 물건이 본사에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 확인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결제수단별 환불절차
  • 1. 현금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입금은 반품 확인 후 2~3일 이내에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2. 신용카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이 취소되므로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마이너스 청구)해 드립니다.
  • 3. 적립금
    고객님의 적립금은 사용하신 금액만큼 환원해 드립니다.
  • 4. 쿠폰
    결제시 사용한 쿠폰은 다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없으실 경우, 주문자께서 고객센터(080-722-7007)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을 거친 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건강다모아
  • 식품의약품안전처
  • 농심수산식품부
  • 국토해양부
  • 보건복지부
  • 산업통산자원부
  • 부산광역시
  • 중소기업청
  • KG Inicis

인증마크